본문으로 바로가기

내 남자 길들이기 를 본 후

category 주저리주저리/영화 2014. 12. 6. 13:44
반응형

영화 속 그녀 안나는.........말하겠지
 
나는 내 남자 폴을 길들이고 싶어요
 
나는 축구를 증오해요.
 
한때 축구를 누구보다 좋아한 적도 있었지요.
 
 
하지만,
지금은 아니예요.
 
축구가 아버지를 빼앗아 갔어요.
 
그래서, 지금은 아버지도 중오하고 있어요.
 
어쨌든,
나는 축구를 증오해요.
 
그래서 내 남자가 좋아하는 축구를 용서할 수 없어요.
축구는 나의 행복을 빼앗아 갈 것이 분명해요.
가만히 두고 볼 수 없죠?
이제! 전쟁이예요.
 
하지만,
 
말을 뱉었는데...
내 남자의 축구팀은 1995년의 에마95 이야
 
아무리 촌구석 동네 축구팀이지만 10년 역사를 자랑한다구
 
과연 그 역사를 깰 수 있을까?
 
 
축구에서 개발이라는 말 들어 보았나요
괜한 말이 아니라구요
 
조금 노력한다고 되는게 아녀요
아이고ㅠㅠ
 
 
그런데,
우리편 선수는
축구에 남편을 빼앗긴 아줌마들
어떻게 뱃살 나이의 이 아줌마들을
어느 세월에
 
훈련을 시켜 10년 전통을 깨버린담ㅠㅠ
 
 
이제,
 
친구도 동원하고
 
남남이라고 생각한 아빠도 불러 보아야지
 
 
나의 미래!
 
 
내남자를 길들여야 해
그래서
 
지금
나는 내가 가장 증오하는 축구를 해야 해요.
 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 
 
영화를 본 나의 생각.............
 
 
 
우리나라는 독일처럼 축구가 광적이지는 않아
배우들도 낮설어요
 
아마,
축구 코믹 멜로물 같은데
 
배우들의 개성을 미리 알고 있었다면
 
그 선입견만으로도 웃음이 낫겠지
 
하지만 나는 배우들이 낯설고 문화도 낮설어요
웃음은 나지만
 
울 나라 코믹영화 만큼은
웃기지 않군요
 
단지 연출된 스크린의 그 상황과 영상을 즐기려고 노력했어요
 
남자를 무력화시키는 여성의 힘
 
아마 영화를 본 여성들은 통쾌했겠지요 ㅎㅎ
 
하지만
난 모르겠어요
코믹을 위해 과장된 영상을 이해는 하지만
축구를 좋아는 하지만
....
 
어쨌든 오랜만에
헐리우드 아닌 독일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
거친 억양이 이색적이더군요
그걸로 만족해야지...
 
 
그리고
행복한 가정을 위해
 
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를 가져야겠어요.
함께 하기에는 축구보다는 등산이나
영화가 좋을 것 같은데...
 
ㅎㅎ
 
 
 
그런데,
머리에 붕대 두른 투혼의 남자분
축구가 예술이예요
 
반응형

'주저리주저리 > 영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타인의 삶을 본후  (0) 2014.12.06
그때 거기 있었습니까? 를 본 후  (0) 2014.12.06
바닐라 스카이 영화를 봤다.  (0) 2014.12.06
기다리다 미쳐 영화를 봤다.  (0) 2014.12.06
어바웃어 보이 감상평  (0) 2014.12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