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반응형

컴이 계속 해서 저 메세지를 뿌리면서

컴터가 멈추고 있습니다.


-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됨


대체 어떤 응답을 중지 한건지 알려  주지 않는 윈도우..


일단 제가 해 본 설정 변경 값은 이렇습니다.


쿨러는 잘돌고.. 깔금한 상태이니 온도측정 도 해 보았습니다. 
열어놓고 쓰고는 있는데.. 완전 뜨겁거나 그렇지는 않은것 같습니다. 
GPU/비디오 메모리 문제는 어떻게 판단을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. 


일단 NVIDIA 제어판 > 3D 설정관리 > 전역설정에서 CUDA 죽이고, 다중디스플레이/혼성GPU가속을 호환성 성능 모드(원래는 다중디스플레이 성능모드였습니다.)로 바꿨습니다. 또, 전원관리모드를 최고성능 선호 (원래는 적응 이었습니다.) 로 뒀습니다. 
아울러 미리보기로 이미지설정조정에서 성능 쪽으로 슬라이드를 옮겼습니다. 

그리고 제어판\하드웨어 및 소리\전원 옵션\전원 관리 옵션 설정 편집

에서 고급 전원 관리 옵션 설정 변경

에 들어 가셔서

pci express 전원 관리를 해체 도 해 놓았습니다.



이 정도 해 보고 써 보시면서

어떤지 살펴 보시면 되겠네요.


이래도 안 되면 많은 인터넷을 찾아 봤지만 그냥 그래픽을 새로 사시는게 낫다 가 

더 많은 편 이긴 합니다.


저는 저 정도 하니 이젠 더 안 뜨네요

그래도 3d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저 설정을 못할수도 있겠네요

게임이 안 돌아 갈테니깐요.


그 외의 분들은 한 번 해 보세요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