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반응형

아는 형님 이나 이런 프로 보면 1 초만 듣고 노래 제목을 맞추는 게임을 하는데요.

 

그걸 앱으로 만들면 어떨가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.

 

노래 퀴즈 - 1초만 듣고 제목을 맞추는 앱 입니다.

 

레벨이 있습니다.
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1초 음악이 재생 됩니다.

플레이 버튼을누르면 3 초 카운트 다운 후 1 초를 듣고 노래제목을 맞추면 됩니다.

 

생각 보다 쉽지는 않네요.. 정답을 알고 있지만 어렵네요.

 

힌트는 가수 이름 , 초성 , 반 보여 주기 , 정답 보여 주기 가 있습니다.

 

스테이지 클리어 할때마다 코인은 주어지구요.

 

코인이 모자르면 광고 후 코인 획득 가능 합니다.

 

 

음악을 어떻게 하면 가져와서 할 지 조금 고민 했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suncaption.lyricsgame

 

아이돌 노래퀴즈 - 딱 1 초만 듣고 제목 맞추기 - Google Play 앱

게임 실행 후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1 초간 노래가 재생 됩니다. 그 부분을 듣고 노래 제목을 맞추는 앱 입니다. bts,twice,blackpink 등 아이돌 노래 부터 제법 유명한 노래들로 구성해 봤습니다. 현재는 1 단계만 준비 되어 있습니다. 문제는 계속 추가 할 예정 입니다. Icons made by Freepik from www.flaticon.com is licensed by CC 3.0 BY

play.google.com

다 풀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난이도가 좀 어렵긴 하네요.

 

 

반응형